본문 바로가기

영화/만화/엽기

[약혐] 한 작가의 독특하고 기괴한 일러스트.gif

http://hgc.bestiz.net/zboard/view.php?id=ghm2&page=1&sn1=&divpage=17&category=3&sn=off&ss=on&sc=off&select

_arrange=headnum&desc=asc&no=103917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만화의 주인공인 러시아의 일러스트 작가 Uno Moralez...

 

 

 

만화에서 나온 방은 실제 작가의 방을 배경으로 함

 

 

 

그 외 이 작가의 아스트랄한 정신세계를 볼 수 있는 일러스트들....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8% 헐 뭐지 무섭다 하면서 내리는데 도시락에서 터짐...

임팩
브금끄고 보면 좀 덜무섭네.. 휴

배주현
러시아 작가인데 한글을 아네요?? 중간에 도시락 이라고 써있는 거요
태클 거는 게 아니라 진짜 신기해서요 우와...
중간에 empty 말풍선 있는 일러스트 좋네요

미앤
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아 한류를 책임진다는 도시락 사발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임팩
배주현/ 러시아에서 팔도 도시락면이 진짜 잘팔린대요~

Hellosidney
매번 이글 볼때마다
댓글에 도시락밖에없어서
공포감조성 실패함 ㅋㅋㅋㅋ

핏교우
도시락이 맛있지

그냥
러샤에서 도시락 인기 많아서

겟또루팡
도시락ㅋㅋㅋㅋㅋ 때문에 글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영그러라
도시락 먹고싶다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아톰다리
러시아니까 도시락면을 먹는듯.

그니까말야
도시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니가내별이다
오 이런거 좋음 내스탈이야 소름이 쫙돋는게

니야옹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시락 나도 먹을래

뉴뉴늅
기승전도시락 ㅋㅋㅋㅋㅋㅋㅋ

서미도
브금 기괴한게 뭔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금방와
기승전 도시락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커피카피코피
무서웠는데 도시락 감사

베리berry
근데 개성있다.>ㅁ

dubee
기억에 남는건 도시락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오럴스피킹
도시락 완전맛있는데 ㅠ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시락때문에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

반갑다논리야
한국이나 일본처럼 동양쪽인물인줄알았는데 러시아..ㅋㅋㅋ

쥬츕
좋아~